2018년 3월 14일 수요일

단 한 사람만으로 행복할 수 있다면




모든 사람을 한결같이 사랑할 수는 없다

더 큰 행복이 있을지라도

죽고 못 살다

하지만 그것도.


누군가를 사랑해야만 해

흔히 그렇듯

당신만의 즐거움

사랑해서는 안 된다.



나는 행복을 위해 누군가를 사랑한다.

그와 헤어질 준비가 됐나요?

자신에게 물어보아라.



할 수 없으면 할 수 있어요.

그는 오직 사랑의 가면을 쓰고 있다.

나는 이제 나이 먹는 것을 의식하고 있다.

20대에는 맹목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운동을 조금만 해도 괜찮았다

심지어 아주 조금도 이제는 삐걱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서 저는 노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나는 그것에 대해 쓰게 느낀다.



[탈무드]라고 말합니다.

노령화를 압박하는 것은 네가지가 있다.

그것은 두려움, 분노, 아이, 그리고 아내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젊게 살고 싶다면, 여러분은 이런 부정적인 일들을 할 필요가 있어요.

그 사람을 네 머릿속에서 몰아내야 해



하지만 나는 나이가 들면서 순수함을 잃는다.

나는 무시하는 버릇이 있다.

자기도 모르게

그는 우연한 행운을 바라고, 누군가의 편이 되고 싶어 한다.


도움을 받는다는 생각, 그를 위해 봉사할 누군가를 기다리겠다는 욕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금치의효능

시금치 남서 아시아의 토착민으로서 한국은 조선 시대 초기에 중국에서 유래되었고 종종 채소로 자란다고 여겨진다. 그것의 높이는 약 50센티미터입니다. 뿌리는 연한 붉고 두껍고 길다. 링귀인은 곧고 비어 있다. 나뭇잎들이 떨어져 있...